모쏠이 영상 보고 실행에 옮겼더니 즉데 성공했습니다!! (실제 사진 첨부)

안녕하세요!!  서론은 거두절미하겠습니다


저는 즉데 유튜브 영상을 보고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당시 지하철을 타는 문앞을 서성이던 저는 슬림하고 뽀얀 누가봐도 이쁜 여자애에게 다가가 말을 걸었습니다.


담백하게 "스타일이 너무 좋으셔서 그런데 괜찮으시면 얘기나누어도 괜찮을까요?"라고 얘기를 했습니다 


의외로 여자는 아... 네 그래요 이러면서 바로 저를 받아들여주셨고


서로 선약이 있어서 지하철안에서 같이 가면서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프레임 유지하고 간단한 호구조사와 티키타카)


여자애의 반응은 나쁘지 않았고 첫만남에 자연스레 팔목까지 잡는 스킨쉽을 하게 되었습니다!!(정말 기적이었습니다ㅜ)





내릴 무렵에 자연스레 번호를 교환하고 헤어지고나서 계속 톡을 이어나갔습니다.




어느정도 얘기를 나누다가 다음날에 서로 여유가 돼서 저녁 애프터를 잡았습니다! 그래서 서로 밥을 먹었구요


 


(여성분과 식사 사진 펑)



서로 아이컨텍 해 나아가면서 남녀 긴장감을 계속 유지 시켰고


밥 다먹고 근처 호수를 돌아다니면서 자연스럽게 손도 잡았습니다!!


마지막에는 지하철에서 두번 포옹하고 헤어졌구요 ㅎㅎ

진짜 보잘것 없는 25살 모쏠 남자입니다. 


얼굴이 특별하게 잘생긴것도 아니고 돈이 많은 것도 아니고.. 뭐 하나 제대로 하는 거 없는 모지리입니다.


여자랑 손잡은지도 어연 25년... 정말 연애를 하고 싶었고 인생을 바꾸기 위해서 덕선생 카페에 가입했습니다.


덕선생님이 하라는대로 숙지를 하고 바로 실행에 옮겼더니...!



가능성을 보게 되었습니다.


저도 절대 한번에 된 게 아니고 여러번 시도를 통해 겨우겨우 즉석데이트를 해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저 친구가 하는 말이



단순히 번호만 따고 가고 대화를 안 나눴다면 자기도 연락을 꾸준히 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오빠가 처음 본 날 편하게 대해줘서 나도 마음 열었다고 말했던게 잊지를 못합니다.




"누가 더 뛰어나냐"를 논하기 전에 


"누가 바로 실행에 옮겨서 할 수 있느냐"가 성공의 차이 인거 같습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도 할 수 있다는 마인드를 경험을 통해서 습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파이팅 ㅎㅎ

0 0